비슷한 이미지 찾기 인공지능 사진 생성(feat. Clipdrop)

반응형
    반응형

    비슷한 이미지 만드는 생성 AI 사이트

    비슷한 이미지를 만들고 싶은데 직접 그리기는 어렵고 불편해서 요즘 생성 AI로 안되는 게 없는 시대이니만큼 가능한지 알아보았습니다. 역시나 있군요!

    내 그림과 비슷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Clipdrop

    재스퍼 AI에서 운영하는 Clipdrop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재스퍼는 챗GPT가 나오기 전부터 마케팅을 위한 인공지능을 구축한 회사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미지편집 Ai 마케팅을 위한 툴 성능이 좋습니다.

    비슷한 이미지 만드는 것도 마케팅 측면에서 중요한 요소인데 이걸 자동으로 만들어주니 작업시간을 아껴줍니다.

    방법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Reimagine XL 툴을 선택하면 비슷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데 가지고 있는 파일을 드래그앤드롭만 하면 알아서 만들어줍니다.

    체험

    나비그림으로 해봤는데 잘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그림 각각을 다운받으려면 Pro로 구독을 해야하고 공유로 다운받으면 무료로 받을 수 있지만 4가지 그림이 붙여있는 형식으로 받아집니다.

    괜찮게 나오네요.

    나온 그림을 수정도 가능합니다. 물론 부분유료라서 제한이 있지만 괜찮은 기능이 많습니다.

     

    형체가 확연한건 확실히 잘 해주지만 애매한 추상화는 아직 어려워하는 것 같습니다.

    스웨터를 해봤는데 단순화만 시킬 뿐 뭔가 방향성이 명확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마치며

    잘 쓰면 분명히 시간대비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clipdrop.co/stable-diffusion-reimagine

     

    Create stunning visuals in seconds with AI.

    Remove background, cleanup pictures, upscaling, Stable diffusion and more…

    clipdrop.co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