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계정으로 내 스마트폰 찾기

반응형
    반응형

    집에서도 핸드폰을 잃어버릴 때가 있는데 구글계정만 있으면 핸드폰을 찾을수 있다 합니다. 신기해서 해봤는데 진짜 잘 되네요. 구글이 제발 안 망했으면 좋겠네요!

    아래 링크로 가면할 수 있는데 너무 신기합니다.

     

     

     

    로그인 - Google 계정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Google 계정 하나면 OK

    accounts.google.com

     

    구글 스토어에서 앱으로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구글 계정에 로그인한 상태로 위 링크나 앱으로 가서 기기 찾기 승인하면 바로 찾아줍니다. 그런데 구글 계정에 등록된 핸드폰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등록하지 않았는데 구글 내 기기 찾기 목록에 없네요.

    핸드폰 소리설정도 할 수 있어서 바로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있게 하네요 아주 신기합니다~!
    무음일 때도 핸드폰 진동을 울리게 할 수 있네요

    다만, 핸드폰이 꺼지면 못 찾습니다. 핸드폰이 켜진 상태에서만 반응합니다.

     

    마치며

    핸드폰이 켜져있는 상태라면 언제라도 다른기기(pc, 기타 인터넷되는 기기)를 통해서 기기를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구글 계정에 기기 등록만 해놓으면 기기도 찾을 수 있어서 참 간편한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