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님봇라벨기 B21 후기

반응형
    반응형

    님봇라벨기 B21

    요즘 님봇라벨기가 한창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하나를 구입했는데 확실히 이쁜 디자인에 쉽게 사용가능해서 수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디자인에 휴대하기도 편합니다.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도 한손으로 집을 수 있어요.

     

    해외제품이라 모르는 언어로 나올까봐 걱정됐지만 한글이 확실히 됩니다.

    Niimbot 앱을 안드로이드, 애플에 모두 설치할 수 있는데 완벽 한글입니다~!


    내가 그냥 붙여넣으면 되고 템플릿 하나 만들어놓으면 여러번 쓸 수 있습니다.

     

    앱에서 프린트를 틱 누르면 탁 나옵니다~! 

    너무 신기방기하네요 종이가 나오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ㅎㅎ

    이게 열전사 방식이어서 전용용지를 해외직구로 사야하지만 요즘 님봇라벨기 너무 유명해서 다양한 용지가 많은 것 같고 구하기도 쉬운 것 같습니다.

    맘에 드는 거 하면 되고 저는 가르치는 학생들 공책에 라벨지 붙여주는데 라벨기 사면 기본 1롤을 주어서 그거 다 쓰고 다른 용지로 사용하려고요. 확실히 손으로 써주는 것보다는 깔끔하고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템플릿 이용하고 용지도 이쁘게 하면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
    https://m.site.naver.com/1dFvr

     

    Niimbot 라벨 용지 롤 원형 흰색 투명 스티커 용지 롤 B21 B1 B203 호환 : 마임스토어

    [마임스토어] 안녕하세요 해외구매대행업체 마임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라벨을 할 일이 많으신 분이라면 공간 많이 안 차지하면서 편리하게 프린트만 하면 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m.site.naver.com/1dFve

     

    라벨프린터 님봇라벨기 B1 B21 네임프린터 무선라벨기 : 마임스토어

    [마임스토어] 안녕하세요 해외구매대행업체 마임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